다음 주 개봉 예정작 정보를 안내하는 코너입니다. 2023년 8월 넷째 주 상영 영화를 살펴보면 이탈리아 영화 2편을 비롯해서 일본, 러시아, 노르웨이, 영국, 독일, 중국영화가 각 1편씩으로 총 8편의 영화가 개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8월 넷째 주는 아쉽게도 한국영화 상영일정이 없습니다.
과거를 지우고 새로운 삶을 위해 작은 어촌마을 공장에 취직한 야마다는 오래된 무코리타 연립주택에 입주한다.그곳에는 남편을 잃고 딸과 사는 집 주인 미나미, 남의 집을 제집 드나들 듯 오가는 옆집 이웃 시마다 아들과 묘석을 방문 판매하는 미조구치가 살고 있다. 야마다는 인연을 끊고 살았던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듣고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감정에 혼란스러워 한다. 저마다의 사연을 품고 살아가는 무코리타 연립주택 사람들!
석유산업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노르웨이.어느 날, 바다 위의 시추탑이 붕괴하는 사고가 발생한다.수중 로봇 원격 조종사 소피아는 무너진 시추탑에서 실종자를 수색하는 임무에 투입되고, 실종자 수색 중 시추탑 붕괴의 원인이 대규모 해저 산사태라는 사실을 발견한다. 역사상 최대 규모의 해저 산사태로 판단한 노르웨이 정부는 350개 유정을 모두 폐쇄하기로 결정, 바다를 불태우기로 결정하는데..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람보르기니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2차 세계대전이 종식된 후 고향으로 돌아온 페루치오 람보르기니 그는 트랙터 회사를 세워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겠다는 야망을 품고있다.타협 없는 노력 끝에 결국 트랙터 개발에 성공한다. 자동차 제조사 회장 엔초 페라리를 찾아가 동업을 제안하지만, 시골 촌놈 취급을 받으며 거절을 당한다. 이에 격분한 페루치오는 업계에서 유능하다고 알려진 자동차 엔지니어를 스카우트하며, 황소같이 강력한 차를 만들기위해 의기투합한다. 제네바 모터쇼까지 6개월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페루치오는 정말 세상에 선보인 적 없던 최고의 차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2차 세계대전 직전 스탈린 공포정치 시대,수십만 명의 인명을 앗아간 역사상 가장 끔찍한 비밀경찰 조직 NKVD의 볼코노고프 대위는 조직원들에게 행해지는 심문을 이상하게 여긴다. 곧 자신의 차례가 다가오는 것을 감지한 그는 비밀문서를 들고 탈출을 감행한다.자신이 저지른 충격적인 만행을 뉘우치고 피해자들의 유가족을 찾아 용서를 구하는 여정을 시작한다. 하지만 용서를 구하기 위한 여정은 쉽지 않고, NKVD의 추격은 점점 더 숨통을 조여온다.
사회와의 소통을 거부한 채 마이 웨이로 세상을 살아가는 아만다, 보다못한 엄마는 친구의 딸 레베카를 소개시켜 준다.하지만 집 밖을 나가지 않는 레베카는 아만다 보다 더한 외톨이었던 것! 아만다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레베카에게 접근하지만 쉽지가 않다. 그 와중에 레베카가 자신에게 말하지 않는 이야기를 상담사에게는 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자 크게 실망하는데…
기타의 신,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기타 연주자인 에릭 클랩튼의 전설적인 공연이 영화관에서 펼쳐진다. 1990년과 1991년, 에릭 클랩튼은 영국을 대표하는 공연장 로열 앨버트 홀에서 락, 블루스, 풀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다양한 라인업과 명곡으로 콘서트를 진행. 그의 다섯 번째 라이브 앨범 '24 nights'는 두 해에 걸친 42번의 공연들로 구성된 것이다. 그 중 최고의 공연만을 선별하여 5.1 서라운드로 리마스터된 공연으로, 30여 년 전 현장 속 뜨거운 열기를 생생히 느낄 수 있다.
영화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 상영관수 예정현황 (23년 8월 20일 기준)
환상의 그린리프를 찾아 떠나는 꿀잼 꿀귀 숲속 어드벤처!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봄과 함께 깨어난 마야와 단짝 윌리 앞에 근육 만땅 딱정벌레들로부터 쫓기는 한 개미가 나타난다. 개미가 가방 속에서 꺼내든 것은 바로 비밀의 황금알! 둘은 다친 개미를 대신해 황금알을 배달하기로 한다. 뾰족 나무를 지나, 위험천만 시냇물 그리고 무시무시한 붐버그들의 요새까지…과연 환상의 꿀베프 마야와 윌리는 최종 목적지인 그린리프까지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